CAFE

댓글

뒤로

유출 인구의 90%가 청년층인 대구

작성자아자자파이팅|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26.06.10 진짜 욕심 많은 노친네들이 다 망쳐놓네
  • 작성자 울지마,지워줄게.우리가,싸워줄게. 작성시간26.06.10 여자들만 탈출해라 남자들은 거기 살아
  • 작성자 가을조아조아 작성시간26.06.10 저래서 대구 중년층 이상 알부자 많음 대학많아서 젊은 인구 여전히 많으니까 최저임금 줄 필요성도 못느끼겠지
  • 작성자 너좀이상해 작성시간26.06.10 대구 원래부터 최저 안줬는뎈
  • 작성자 플루아 작성시간26.06.10 1찍여성들 탈대구했으면,,
  •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10 와 6070 국힘 지지율봐
  • 작성자 소리나는키보드에서소리가 작성시간26.06.10 대구 그래도 이번 선거보면서 약간 희망을 가졌는데(물론 김부겸 덕이라는 거 앎) 저런거부터 해결 안되면 대구는 도태될 일만 남았네. 임금이 다른 지역이랑 저렇게 차이가 나는 것도 모자라 여성 임금 너무 심한거 아냐? 대구여시들 다 나왔음 좋겠다. 물론 월세나 이런걸로 빠져나가더라도 걍 더 많이 받는 지역에 있었음 좋겠어. 인구 줄어드는 나라에서 젊은 인력이 얼마나 중요한데 저러냐
  • 답댓글 작성자 소리나는키보드에서소리가 작성시간26.06.10 그리고 무슨 문재인 탓ㅋㅋㅋ 나 대학때도 대구 친구들 댜구애서 최저도 못받는다해서 우리 다 기함했었는데 ㅋㅋㅋ
  • 작성자 눝눝 작성시간26.06.10 나 15년도에 아는언니 두 명 다 대구였는데 대구 일자리없음+최저안줌 으로 다들 대구 안붙어있을라했음.. 당시 언니들 30대 40대였는데 그 당시도 지역문제였음
  • 작성자 둠치타치 작성시간26.06.10 6070콘크리트가 2030앞길 막은 수준임
    저 결과는 진짜 에휴 안타까울뿐 ㅜ 대구1찍들 존나 힘냈는데 ㅜㅜ
  • 작성자 버러지헌터 작성시간26.06.10 60대 이상 그짝지지자들이 다 내쫓은거지 최저임금도 안쳐주잖아
    그래도 이제 대구도 희망이 보이긴함..
  • 작성자 Mr.Crawling 작성시간26.06.10 나도 ... ㅋ
  • 작성자 일월 작성시간26.06.10 대구 자영업자가 많나? 최저임금도 안주고 싶고 임금인상 반대하고 싶으니 2찍 많고 청년은 탈출하고 딱 맞는듯
  • 답댓글 작성자 바바바바숑 작성시간26.06.10 ㅇㅇ..여긴 자영업밖에없어 대기업없음
  • 작성자 까망머플러 작성시간26.06.10 남자들은 지들이 뽑고 탈출하네 ㅋㅋ어이털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