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출 인구의 90%가 청년층인 대구 작성자아자자파이팅|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26.06.10 진짜 욕심 많은 노친네들이 다 망쳐놓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지마,지워줄게.우리가,싸워줄게. 작성시간26.06.10 여자들만 탈출해라 남자들은 거기 살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조아조아 작성시간26.06.10 저래서 대구 중년층 이상 알부자 많음 대학많아서 젊은 인구 여전히 많으니까 최저임금 줄 필요성도 못느끼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좀이상해 작성시간26.06.10 대구 원래부터 최저 안줬는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루아 작성시간26.06.10 1찍여성들 탈대구했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10 와 6070 국힘 지지율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리나는키보드에서소리가 작성시간26.06.10 대구 그래도 이번 선거보면서 약간 희망을 가졌는데(물론 김부겸 덕이라는 거 앎) 저런거부터 해결 안되면 대구는 도태될 일만 남았네. 임금이 다른 지역이랑 저렇게 차이가 나는 것도 모자라 여성 임금 너무 심한거 아냐? 대구여시들 다 나왔음 좋겠다. 물론 월세나 이런걸로 빠져나가더라도 걍 더 많이 받는 지역에 있었음 좋겠어. 인구 줄어드는 나라에서 젊은 인력이 얼마나 중요한데 저러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리나는키보드에서소리가 작성시간26.06.10 그리고 무슨 문재인 탓ㅋㅋㅋ 나 대학때도 대구 친구들 댜구애서 최저도 못받는다해서 우리 다 기함했었는데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눝눝 작성시간26.06.10 나 15년도에 아는언니 두 명 다 대구였는데 대구 일자리없음+최저안줌 으로 다들 대구 안붙어있을라했음.. 당시 언니들 30대 40대였는데 그 당시도 지역문제였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둠치타치 작성시간26.06.10 6070콘크리트가 2030앞길 막은 수준임저 결과는 진짜 에휴 안타까울뿐 ㅜ 대구1찍들 존나 힘냈는데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러지헌터 작성시간26.06.10 60대 이상 그짝지지자들이 다 내쫓은거지 최저임금도 안쳐주잖아그래도 이제 대구도 희망이 보이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r.Crawling 작성시간26.06.10 나도 ...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월 작성시간26.06.10 대구 자영업자가 많나? 최저임금도 안주고 싶고 임금인상 반대하고 싶으니 2찍 많고 청년은 탈출하고 딱 맞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바바바숑 작성시간26.06.10 ㅇㅇ..여긴 자영업밖에없어 대기업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망머플러 작성시간26.06.10 남자들은 지들이 뽑고 탈출하네 ㅋㅋ어이털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