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꼽의행방](2050년 어느 주말...)아들: 아빠!! 이 사진은 뭐야?!

작성자컴팩트한치즈버거|작성시간26.06.10|조회수28,983 목록 댓글 250

출처: 여성시대 (컴팩트한치즈버거)

https://x.com/nowrightwing/status/2064345373221769593?s=46&t=Z5a5Pqx-XDyRmUWsV3kHgQ



https://x.com/nowrightwing/status/2064364850315472989?s=46&t=Z5a5Pqx-XDyRmUWsV3kHgQ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로즈오드뜨왈렛 | 작성시간 26.06.10 재테크 인플 아니지 저 사람..?
  • 작성자말치 | 작성시간 26.06.11 민주화 같은 소리하네 진짜
  • 작성자몬레자감 | 작성시간 26.06.11 아이러브재팬 머고..
  • 작성자우째쓰까 | 작성시간 26.06.11 그렇게 민주항쟁 욕쳐하더니만은 그건 또 부러웠나보네
    젊은 우파들 특이점은 민주화 역사 자체를 부정하진 않는데 동시에 그 기성세대 운동권들이 변질됐거나, 이용하는 세력이 생겨서 모든 진보 가치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그들에게 선동됐다 생각함. 완전 극극 일베들이랑은 또 다름
    이승만 박정희 과도 인정함 근데 공도 큰데 좌파들이 선동해서 과오 위주로 교육받는 것이 비합리적이라고 믿음 그래서 반작용으로 올려치기 하는거.
    물론 걍 아무것도 모르고 생각도 없는 애들이 휩쓸려 가는거도 있지만 ㅋㅋ 콘텐츠 생산을 담당하면서? 기성세대 우파랑도 구분되고 아예 너무 도태남이나 일베랑도 약간은 다른,,, 우리 주변에 마주칠거 같고? 겉으로 보기에 멀쩡한데 잠실 가는 젊은 우파룸파들 특징이 그렇더라고
  • 작성자여름싫어에어컨을틀어 | 작성시간 26.06.11 커서 아빠팰듯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