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번쯤은 먹어볼만한 체코의 꿀케이크...jpg

작성자스카치버터떡|작성시간26.06.10|조회수12,674 목록 댓글 24





출처 엽혹진 치식인







말렌카


여행객들이 기념품으로도 많이 사간다는 체코의 케이크입니다

(더쿠 인티 이종회원님들 불펌하실거면 제 사족은 빼고 해주세요 ^^;)

식감은 떡과 빵의 중간으로

쫀득쫀득하면서 달콤하다고 하네요

맛은 호두맛과 코코아맛 두 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롱라떼 | 작성시간 26.06.10 이거 존맛탱…
  • 작성자도지한 | 작성시간 26.06.10 이거 네모도맛있는데 동글동글파는거잇어 그게더맛나ㅠㅠ먹고싶네 ㅠ
  • 작성자잘 가, 전부였던 내 여름아. | 작성시간 26.06.10 줜맛
  • 작성자세인트 엑소시스트 | 작성시간 26.06.10 강유미 유투브에서 광고하길래 먹어봤는데 한국인 입맛에는 안맞드라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외로운늑대 | 작성시간 26.06.10 아니 이거 저렇게 파는건 별로인데 동대문에 다문화거리 가면 러시아케이크였나 카페있는데 여기는 직접 케이크 만들어 존맛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