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엽혹진 치식인
말렌카
여행객들이 기념품으로도 많이 사간다는 체코의 케이크입니다
(더쿠 인티 이종회원님들 불펌하실거면 제 사족은 빼고 해주세요 ^^;)
식감은 떡과 빵의 중간으로
쫀득쫀득하면서 달콤하다고 하네요
맛은 호두맛과 코코아맛 두 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엽기 혹은 진실 (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 곳)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롱라떼 작성시간 26.06.10 이거 존맛탱…
-
작성자도지한 작성시간 26.06.10 이거 네모도맛있는데 동글동글파는거잇어 그게더맛나ㅠㅠ먹고싶네 ㅠ
-
작성자잘 가, 전부였던 내 여름아. 작성시간 26.06.10 줜맛
-
작성자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 26.06.10 강유미 유투브에서 광고하길래 먹어봤는데 한국인 입맛에는 안맞드라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외로운늑대 작성시간 26.06.10 아니 이거 저렇게 파는건 별로인데 동대문에 다문화거리 가면 러시아케이크였나 카페있는데 여기는 직접 케이크 만들어 존맛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