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무슨 옷을 사든 전부 싸가지없이 세탁기돌리면절대안된다고.twt 작성자mauve|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베킨세일 작성시간26.06.10 s 사이즈 없어서 산 L 사이즈 잠옷 세탁기로 S 사이즈 만들어버림 ㄱㅇ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빠이 작성시간26.06.10 우리집옷들은 건조기에서까지 살아남는 놈들만 안고갈 수 있음 자연건조?꺼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ksldy 작성시간26.06.10 쇼핑몰 하는 것들 책임감 ㅈ됨ㅋㅋ세탁법안내 진짜 싸가지없어지들도 그냥 중국에서 쳐떼오니까 모르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10 걍 건조기까지 다돌림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그다드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ㅋㅋ기세 좋다 이렇게 살아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침대에눕기 작성시간26.06.10 아니 근데 조선시대도 아니고 울 이런 소재도 아니면서 세탁기에도 못돌릴법한 옷은 팔질마라 진짜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똥별별사람이다있네 작성시간26.06.10 캐시미어100이랑 울100도 걍 돌림 강한 놈만 나와 함께 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r.Crawling 작성시간26.06.10 강한 자만 살아남을 수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먀묘므 작성시간26.06.10 다 단가 낮추려고 어쩔수없음 따로 후가공 안하고 다이마루 소재건조기는 당연히 줄어듬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죠르디여시 작성시간26.06.10 나도 뭔 소재든 걍 다 넣고 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동안(내돈으로 스스로 옷 산 나이 기준) 날 떠나간 옷은 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10 됐어 어차피 옷이란건 사는순간 망가짐을 안고 가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흐린날이 잠자기 좋아 작성시간26.06.10 남자 옷은 저런거 없으면서 여자 옷만 드라이하래. 티셔츠 쪼가리를 누가 드라이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수곰탕 작성시간26.06.10 맞아 무슨 이너로 입을 나시를 드라이를 맡기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보여시 작성시간26.06.10 무조건 코튼 소재, 워셔블만 삼.. 신경쓰기 싫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커피마셔야지 작성시간26.06.10 첨부터 워셔블 소재만 사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작성시간26.06.10 울이랑 패딩만 전용세제쓰고 나머지는 걍 다 돌림~ 방금 청바지랑 흰바지 돌렸다가 흰바지 하늘색됨ㅠㅜ 샥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