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blyas작성시간26.06.10
맞말 여팬 많은 여돌들조차 팬들이 체형, 얼굴에 집착하고 여돌이 활동하기도 힘들 정도로 심각하게 다이어트 해오면 미모 레전드 ㅠㅠㅠㅠ 이러는거 너무 기괴해 여돌 코르셋 소비 지양이나 여돌 외모품평 지양(얼굴 나노단위로 쪼개서 찬양하기, 몸매찬양 이런거 다 포함)하자는 사람들한테는 예쁜 여자한테 질투나서 그러지? < 이런 여적여 프레임 씌워버리는데 이게 어떻게 정상임
작성자눈치챙기세요작성시간26.06.10
진심 마지막 말까지 싹다 공감 왜 본인은 여자 패지 말란 말로 페미인 척 하면서 아무런 노력도 안 하냐고 왜 구조가 저절로 바뀌길 원하냐고 왜 남자 욕만 하면 사회가 바뀔 거라는 꽃밭 속에서 사냐고 남자가 여자 눈치 본다고 지들 파이를 놓을 거 같아? 지금처럼 여자나 죽이겠지 보이콧을 안 하면 변하는 게 없는데 그렇게 10년이 넘었다 이제는 알아야 할 때이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