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꼭 스위치온 안해도 대사 돌아올 수 잇음 (좀 길어)

작성자잘됏지모|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엣헴엣헴신이나 작성시간26.06.10 고마워!! 운동은 어느정도로 했어?
  • 작성자 감자크림탕수육 작성시간26.06.10 탄단지 챙겨먹기 중요한 거 같아
  •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0 글 길대서 긴장했는데 요약 필요없을 만큼 짧네! 좋다 ㅋㅋㅋㅋㅋ 맞아 생각해보면 안 먹고 운동한다 깝칠 때보다 걍 건강하게 잘 먹고 여기저기 싸돌아다닐 때가 훨씬 날씬했다 나두
  • 작성자 봄쭈꾸미 작성시간26.06.10 맞어 여자들 탄수화물도 잘 챙겨먹어야돼 그렇다고 떡볶이 액상과당 이런거말고
  • 작성자 버러지헌터 작성시간26.06.10 나도 탄수 너무 제한하면 살이 안빠지더라 그뒤로 그냥 탄수 먹음(밥으로)
  • 작성자 Unserious 작성시간26.06.10 글쓴이처럼 60키로대가 아니라 한국여자들은 보통 40후반 50초반대를 찍고싶어해서 저걸로 만족을 못하는듯.. 세끼 건강하게 먹으면 건강하게 살 수 있는건 알지만 강박때문에 그렇게 못하는..
  • 작성자 지하철환승센터 작성시간26.06.13 나도 임신준비중이라 무리한 다이어트는 못하겠고 그냥 약간 클린하게 몸 만들자! 이런느낌으로 하고 싶은데 여시 따라해야겠다!!! 고마워 🫶
    운동은 어떻게 얼마나 했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