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0KG 이상 뺀 방법 적고가는 달글

작성자잘됏지모|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7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암마 작성시간26.06.10 걍 ㅈㄴ걸음.. 가끔 자전거 타고 먹고 싶은대로 다 먹고 술도 자주 마셨는데도 쭉쭉 빠지더라 무서워서 그만둠
  • 답댓글 작성자 막걸리는역시 작성시간26.06.10 우와 얼마나 걸었어??
  • 답댓글 작성자 암마 작성시간26.06.10 막걸리는역시 하루 3만보쯤ㅋㅋㅋㅋ그때 저는 미쳤었죠
  • 작성자 죠르디여시 작성시간26.06.10 위고비..확실히 안 먹어야 빠지더라ㅠ 마운자로 출시 전 3개월 했었고 원래 80키로대라서 좀 더 빨리 빠진것도 있는듯
  • 작성자 Knit 작성시간26.06.10 저녁 x 라면 끊음 .
    아침 점심일반식 으로 대신 양줄임 + 등산
    이렇게 중딩고딩 78에서 60까지 천천히 뺌
    대학생대 60에서 54까지 좀 절식하고 홈트.수영하면서 뺌 (다만 이때 많이 어지럽고 기운 없음)
    현재는 먹고싶은거 먹으면서 양은 적게 밤에 홈트 살짝 56-7유지
  • 작성자 뚬스뚬따 작성시간26.06.10 위고비 -20kg!
  • 작성자 냠얌냠얌 작성시간26.06.10 1년 한달에1키로 잡고 건강식으로 변경 맨날 배달->샐러드,닭가슴살등으로 14키로 감량.
    1년동안 천천히 64--->54감량
    요요 대비해서 운동으로 꾸주히 유지. 필테or웨이트하면서 술에 회 ㅈㄴ조져서 벌크업됨. 4년반간 유지함.
    운동 끊고(운태기) 음식량 조절 시작. 과하게 조절하면 요요 백퍼올거 아니까 조금씩 아주 조금씩 일반 가정식먹으면서 줄임
    ex) 원래는 국그릇에 국담지만 밥그릇에 국담고 밥그릇보다 작은 접시에 밥담는 등 이렇게 조절
    운동 안하니까 근육다빠져서 살도 빠짐. 54-->49 식단 (나름 샐러드 건강식등 집밥먹으면서 양조절) 하면서 총 6년간 유지 중.

    **아침-계란휴라이/점심-걍 한식/저녁-집밥****난 하루 한끼 이건 절대 안된다 생각함. 무조건 챙겨먹을 수 있을 때 먹는게 중요하다 느낌**
  • 작성자 메앵 작성시간26.06.10 음식 종류는 평소 그대로 딱 배부르지 않은 정도로만 먹기+매일 운동 2~3시간
  • 작성자 손가락이몇개입니까 작성시간26.06.10 마운자로 반년 20키로 뺌 걍 배가 터질듯이 먹어도 그전 식사+군것질 절대 못 따라감... 운동 일년 넘게 해도 결국 식단이더라
  • 작성자 KIA TIGERS 작성시간26.06.10 25년 7월~11월 아침밥은 따로안챙겨먹었고 점심,저녁밥 현미밥 100g 단백질,식이섬유 꼭챙겨먹음 질릴까봐 메뉴 매일바꿔가며먹음 운동은 매일 퇴근하고 저녁 러닝 5km씩
    25년 12월~3월 식사는 똑같음. 추워서 러닝 못하고 아침 공복에 헬스장가서 러닝 30분 웨이트 30분 했음. 주말은 쉼

    -15kg 감량
  • 작성자 갓나온가래떡 작성시간26.06.10 운동에 미쳐서 밥먹는것도 까먹고 운동하니까 어느새 빠져있었음 결론은 소식과 운동이였다..
  • 작성자 dduug 작성시간26.06.10 간헐적단식 16-8 아무거나 먹음
    격일 빨리걷기, 매일 홈트 20-30분
    6개월동안 10kg 감량함
  • 작성자 따따다다다땃따랏따따캐치캐치 작성시간26.06.10 1일 1식하면서 1시간 걷기
  • 작성자 춤추는 왕만두 작성시간26.06.10 기초대사량 맞춘 채단탄 식단+유산소운동1시간 7개월동안 20키로 뺌
  • 작성자 러브유~^^ 작성시간26.06.10 정제탄수 안먹고 하루 4시간씩 걷기
  • 작성자 내가바로estp 작성시간26.06.11 마운자로3개월동안 -10키로 맞으면서 하루 한끼일반식 밤에 쉐이크먹엇고 공복에 수영함
  • 작성자 이걸꼭해야하냐고 작성시간26.06.16 아침,점심한식
    저녁 소식
    헬스1시간,반신욕30분 ㅡ 목욕탕있는헬스장이여서
    가능 했던거같음 지금은 불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