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냠얌냠얌 작성시간26.06.10 1년 한달에1키로 잡고 건강식으로 변경 맨날 배달->샐러드,닭가슴살등으로 14키로 감량.
1년동안 천천히 64--->54감량
요요 대비해서 운동으로 꾸주히 유지. 필테or웨이트하면서 술에 회 ㅈㄴ조져서 벌크업됨. 4년반간 유지함.
운동 끊고(운태기) 음식량 조절 시작. 과하게 조절하면 요요 백퍼올거 아니까 조금씩 아주 조금씩 일반 가정식먹으면서 줄임
ex) 원래는 국그릇에 국담지만 밥그릇에 국담고 밥그릇보다 작은 접시에 밥담는 등 이렇게 조절
운동 안하니까 근육다빠져서 살도 빠짐. 54-->49 식단 (나름 샐러드 건강식등 집밥먹으면서 양조절) 하면서 총 6년간 유지 중.
**아침-계란휴라이/점심-걍 한식/저녁-집밥****난 하루 한끼 이건 절대 안된다 생각함. 무조건 챙겨먹을 수 있을 때 먹는게 중요하다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