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치트키이자 양날의검인 정신과약 (아빌리파이)

작성자잘됏지모|작성시간26.06.10|조회수7,147 목록 댓글 30
출처: 여성시대 뾰롱로로룡

은근 흔하게 쓰이는 아빌리파이
(= 돼빌리파이)
우울증으로 인한 다른 부가적인 정신과적 질환으로도 자주 쓰인다들음

내가 의사선생님께 직접 들은 얘기론 아빌리파이가 정신적인 질환에 효과가 굉장히 광범위해서 이 약 빼고 먹으면 치료가 잘 안될거란 말 들음
(그만큼 효과 크고 좋다하셨음)

((((개인적인 경험으로 만성우울, 살자 충동. 불안(조금)식이장애로 정신과 오랫동안 이곳저곳 많이 다녔는데
하나같이 다 아빌리파이 넣어서 처방해줬음
대학병원에서도 아빌리파이 처방해줬음..
의사선생님들이 신뢰 많이 하는 약 같았음
대학병원에서까지 이 약빼고 먹으면 큰의미 없을거라고까지 함ㅠ )))))


BUT..
체중 증가와 관계 거의 없다고 말하는 의사들도 많고,
임상결과나 그냥 지식으론 체중증가 부작용이 뚜렷하진 않다고 하나
체중 증가 겪은 사람들이 매~우 많음!!
(물론 안겪은 사람들도 꽤 있음!)


"평생 마름 체질이었는데 먹고 30kg쪘다
그런데 효과 좋아서 못 끊는다"
"10년 넘게 55kg였는데 이약 2년먹고 20kg쪘다 살쪄서 더 우울해졌다"

효과/부작용이 확실함..


효과 느꼈다는 사람들도 매우 많은데 10kg이상 체중증가 겪은 사람들도 매우 많은
양날의 검 같은 약...


gpt 답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력만백만개 | 작성시간 26.06.10 10키로 쪗더요.......
  • 작성자홍합역5번출구 | 작성시간 26.06.10 뚱빌리파이 먹고 8키로찜
  • 작성자나는할수있다아주할수잇다 | 작성시간 26.06.10 도파민젠가
  • 작성자물고둥 | 작성시간 26.06.10 적게먹고있음 나는 안찜..
  • 작성자도램이 | 작성시간 26.06.10 체중은 모르겠는데 아빌리파이 먹고 두통 심해져서 울고불고ㅜ지랄햇엇는데.. 관련이 있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