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력의 가장 근본이 생산기반인 이유...jpg 작성자흥미돋는글|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어디 채널인데? 작성시간26.06.10 마르크스가 주장한게 일리가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냐리냥나 작성시간26.06.10 자대넓얕보고 계급변화에서 권력층의 기준이 어떻게 변화했나 알려줘서 첨알았을 때 기분이란.. 결국 각 시대상의계급이 생산력에 있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숑 작성시간26.06.10 너무 재밌다. 가부장제도 남자가 식구를 먹여살린다는 점에서 시작된 것 아닐까 싶네. 반대로 내가 생산기반이 있으면 남의 권력에 휘둘리지 않아도 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흠흠흠ㅎ뭏흠 작성시간26.06.10 재밌다 관련된 책 있으면 같이 추천도 해주면 좋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톡소톡 작성시간26.06.10 캬 너무 쉽게 설명 고마우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치즈칩맛난다 작성시간26.06.10 너무 재밌다 올려준 영어논문 다 보고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26.06.10 헐 진짜 재밌다... 이런식으로 부족, 국가단위가 꾸려지면서 역사가 만들어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몽인 작성시간26.06.10 그래서 식민지배를 졸라 해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앙만두 작성시간26.06.10 저 이거 퇴근하고 볼게요...지우지말아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온기담뿍 작성시간26.06.10 북한같이 생산성이 떨어지는 공포의 정치사회는 결국 붕괴되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정말요 작성시간26.06.10 지우지말아주세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