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잠실 각설이 페스티벌 진짜로 저녁엔 헌팅 목적으로 오는 한남이들 있네

작성자헤일메리프로젝트|작성시간26.06.10|조회수15,784 목록 댓글 46


방금 친구랑 지나가는데 다이소 스케치북이랑 편의점 봉다리 든 한남 두명 근처 어슬렁 거리면서 따라오더니 둘이 왔냐고 물어보고 봉투 내용물 (소주랑 종이컵이랑 빵부장 과자 같은거 들어있엇슨) 보여주면서 한잔하실래요? 함 ㅅㅂ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석콩 | 작성시간 26.06.10 너무 싫어ㅠㅠ
    구걸해서 존나먹다가 밤되니 헌팅하고 짐승보다 더하다ㅡㅡ
  • 작성자트로이시반올리 | 작성시간 26.06.10 헐................ 미쳤다 진짜
  • 작성자올해꼭스피또1등당첨될겁니다 | 작성시간 26.06.10 각설이 페스티벌ㅋㅋㅋㅋㄲ 어디까지 가나 보자
  • 작성자용용죽겠 | 작성시간 26.06.11 아 진짜 남미새 여미새 솔로파티 페스티벌이네 역겹다
  • 작성자빵떡면 | 작성시간 26.06.11 아 구질구질해 저러다 안주 떨어지면 구걸하러 다녀오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