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당해보면 진짜 진저리 치게 된다는 나르시시스트 행동 특징(부제:나는솔로31기)

작성자음성멤모|작성시간26.06.10|조회수8,617 목록 댓글 9

출처 : 여성시대 음성멤모

유튜버 서람님 유투브 참고함
나르시사스트한테 당해본 사람들이라면
나르시시스트가 단순히 ‘자기애가 강한사람’을 칭하는 용어가 아니고 얼마나 주변사람을 갉아먹는 그런..사람들인지 알거야.
나르시스스트한테 겨우겨우 벗어난지 이제 10개월짼데
이번에 나는솔로31기 보면서 진짜 다시 악몽들이 떠오르곤했음..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로락끼 | 작성시간 26.06.10 ㅁㅈ
  • 작성자베킨세일 | 작성시간 26.06.10 손절했던 인간들 생각해 보면 저기에 나열된 점들 한 두개씩 갖고 있었어
  • 작성자아기구름 | 작성시간 26.06.10 대충몽타쥬 키가 168 ⤵️남자던지 키 168↘️남자랑 사귀던지 남미새던지 그찍 이던지 하면 🥲
  • 작성자귤쿵야 | 작성시간 26.06.10 저기에 애정결핍+피코극대화면 진심 정신병자인가? 싶은 게 아니라 그거 겪는 내가 정신병자됨
  • 작성자조쉬 코헨 | 작성시간 26.06.10 2때문에 사람 돌아버림 지빼고 모든 사람이 가해자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