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1년에 해외여행 3번이상 가는게 가능한 직업이 뭐있는지 말하는 달글. 일로 가는거 말고 작성자티안내|작성시간26.06.10|조회수13,545 목록 댓글 25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로 가는거 말고교사 간호사 제외하고 말해보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슴도치의 스파링 | 작성시간 26.06.10 해외에서일하면.. 휴가내는거 나름 자유롭던데 작성자옥수수킬러 | 작성시간 26.06.10 사무직 길게는 일년에 한번가도 3-4박정도는 쌉 작성자말랑캉우 | 작성시간 26.06.10 일반직장인도 쌉가 작성자저더ㅓㄷ | 작성시간 26.06.11 나도 해외 머기업 다니는데 걍 휴가 내고 몇번씩 해외여행 감 .. ㅋㅋ한국도 자주 가고 작성자누루루누루롤롤롤 | 작성시간 26.06.12 일본 베트남 중국 정도만 가면..일반 직장인도 가능하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