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1년에 해외여행 3번이상 가는게 가능한 직업이 뭐있는지 말하는 달글. 일로 가는거 말고

작성자티안내|작성시간26.06.10|조회수13,545 목록 댓글 251

일로 가는거 말고

교사 간호사 제외하고 말해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슴도치의 스파링 | 작성시간 26.06.10 해외에서일하면.. 휴가내는거 나름 자유롭던데
  • 작성자옥수수킬러 | 작성시간 26.06.10 사무직 길게는 일년에 한번가도 3-4박정도는 쌉
  • 작성자말랑캉우 | 작성시간 26.06.10 일반직장인도 쌉가
  • 작성자저더ㅓㄷ | 작성시간 26.06.11 나도 해외 머기업 다니는데 걍 휴가 내고 몇번씩 해외여행 감 .. ㅋㅋ한국도 자주 가고
  • 작성자누루루누루롤롤롤 | 작성시간 26.06.12 일본 베트남 중국 정도만 가면..일반 직장인도 가능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