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람들은 잘 모르는 2008년 광우병 시위 상황.jpg (사진주의) 작성자기캐박연진|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쯔윕프트 작성시간26.06.10 나 저때 직접 봤다 지금같이 디지털 시대였으면 뭐라도 남아있었을텐데 당시에 스마트폰도 없던 시절이라 같이간 동기중에 잡혀서 벌금 받은 사람 있어서 과에서 다같이 나눠서 내주고 그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젝스키스 작성시간26.06.10 쥐박아 내 또래들은 너 때문에 정치에 관심 가지기 시작했다 우스갯소리로 정치요정이라고 했었는데.. 제발 남은 삶 밤마다 고통스럽게 악몽 꾸다가 죽어서 지옥에 떨어져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키웨0l 작성시간26.06.10 진짜 나는 지금 이 시점에서야 말로 정부가 개쎈 정부가 되었으면 해 정부 방해하는 새끼들은 같은 당원이라도 용서 불가 ;; 저지경까지 가면 그때 뭐라할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쿠오카브로콜리 작성시간26.06.10 지금 잠실폭동 저렇게 진압해야하는거 아님? 왜 주민한테 경찰 이럼???https://youtube.com/shorts/Woj1jky9GjA?si=WngoJX2JWQLCqtKP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넴넴 작성시간26.06.10 저걸 보고자랐는데 어케 2찍을수있는지 신기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행이조아 작성시간26.06.10 진짜…저때ㅠ스마트폰이 있었다면 어땠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RAGONPONY 작성시간26.06.10 난 이명박 시절에 초딩이라 다른 거 다 기억 안나고 이명박하면 저 시위랑 사대강이야 ㅈㄴ 충격적이었어 저때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로뽀로미 작성시간26.06.10 ㅋㅋ저랬는데 지금 경찰이랑 군인뭐하는데. 경찰은 특히 반성해라... 니네도 실컷 계엄가담해놓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배짬봉 작성시간26.06.10 저때 미성년자였는데 컴타로 아프리카tv? 방송으로 지켜보는데 얼마나 무서웠는데..버스 밑으로 도망간 소녀 꺼내서 다시 폭행하고 피 흘리고.. 명박이땐 시위 자체가 공포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맬 작성시간26.06.10 저때 초등학교저학년때라 상황을 잘은 몰랐지만키싱유 개사해서 불렀던거는 기억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슬리 작성시간26.06.10 기억나 쥐박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보여시 작성시간26.06.10 저때부터 시위, 집회에 대한 공포 가지게 됐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깡선재 작성시간26.06.10 새삼 시위 진압 많이 유해졌다 싶네잠실도 저래야 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향형조권 작성시간26.06.12 저때알지... 집에서 울고 그랬음. 어린나이에 충격받아서😂...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