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 사람들은 잘 모르는 2008년 광우병 시위 상황.jpg (사진주의)

작성자기캐박연진|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쯔윕프트 작성시간26.06.10 나 저때 직접 봤다 지금같이 디지털 시대였으면 뭐라도 남아있었을텐데 당시에 스마트폰도 없던 시절이라
    같이간 동기중에 잡혀서 벌금 받은 사람 있어서 과에서 다같이 나눠서 내주고 그랫음
  • 작성자 젝스키스 작성시간26.06.10 쥐박아 내 또래들은 너 때문에 정치에 관심 가지기 시작했다 우스갯소리로 정치요정이라고 했었는데.. 제발 남은 삶 밤마다 고통스럽게 악몽 꾸다가 죽어서 지옥에 떨어져라
  • 작성자 밀키웨0l 작성시간26.06.10 진짜 나는 지금 이 시점에서야 말로 정부가 개쎈 정부가 되었으면 해 정부 방해하는 새끼들은 같은 당원이라도 용서 불가 ;; 저지경까지 가면 그때 뭐라할게
  • 작성자 후쿠오카브로콜리 작성시간26.06.10 지금 잠실폭동 저렇게 진압해야하는거 아님?
    왜 주민한테 경찰 이럼???

    https://youtube.com/shorts/Woj1jky9GjA?si=WngoJX2JWQLCqtKP
  • 작성자 누넴넴 작성시간26.06.10 저걸 보고자랐는데 어케 2찍을수있는지 신기함
  • 작성자 여행이조아 작성시간26.06.10 진짜…저때ㅠ스마트폰이 있었다면 어땠을까…
  • 작성자 DRAGONPONY 작성시간26.06.10 난 이명박 시절에 초딩이라 다른 거 다 기억 안나고 이명박하면 저 시위랑 사대강이야 ㅈㄴ 충격적이었어 저때도
  • 작성자 뽀로뽀로미 작성시간26.06.10 ㅋㅋ저랬는데 지금 경찰이랑 군인뭐하는데. 경찰은 특히 반성해라... 니네도 실컷 계엄가담해놓고;;
  • 작성자 두배짬봉 작성시간26.06.10 저때 미성년자였는데 컴타로 아프리카tv? 방송으로 지켜보는데 얼마나 무서웠는데..버스 밑으로 도망간 소녀 꺼내서 다시 폭행하고 피 흘리고.. 명박이땐 시위 자체가 공포였어
  • 작성자 코맬 작성시간26.06.10 저때 초등학교저학년때라 상황을 잘은 몰랐지만
    키싱유 개사해서 불렀던거는 기억남
  • 작성자 슬리 작성시간26.06.10 기억나 쥐박이
  • 작성자 웃보여시 작성시간26.06.10 저때부터 시위, 집회에 대한 공포 가지게 됐음...
  • 작성자 깡선재 작성시간26.06.10 새삼 시위 진압 많이 유해졌다 싶네
    잠실도 저래야 하는데
  • 작성자 내향형조권 작성시간26.06.12 저때알지... 집에서 울고 그랬음. 어린나이에 충격받아서😂... 진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