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더이상 천만인구가 아닌 서울 인구수.jpg

작성자해군중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36,952 목록 댓글 6

출처: 여성시대 해군 중장

사실 천만 깨진지 10년도 넘음

가장 주민수 많은 송파구, 강남구, 강서구 등

가장 적은 중구, 종로구, 용산구, 금천구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사기 | 작성시간 26.06.10 송파 강남이 제일 많구나
  • 작성자냐냐냐냐아냐 | 작성시간 26.06.10 어차피 수도권 내로 빠진거라..
  • 작성자미끄러운춤 | 작성시간 26.06.10 나도 작년에 빠져나옴
  • 작성자민스민스 | 작성시간 26.06.10 전입신고 안되는 원룸들 많아서 집계 안되는 인구 많을 것 같은데
  • 작성자그 학교는 옛적에 수도원이었다. | 작성시간 26.06.10 지하철이나 사람모이는 곳에서 체감하는 인구수는 늘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