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더이상 천만인구가 아닌 서울 인구수.jpg 작성자해군중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36,91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해군 중장사실 천만 깨진지 10년도 넘음가장 주민수 많은 송파구, 강남구, 강서구 등가장 적은 중구, 종로구, 용산구, 금천구 등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사기 | 작성시간 26.06.10 송파 강남이 제일 많구나 작성자냐냐냐냐아냐 | 작성시간 26.06.10 어차피 수도권 내로 빠진거라.. 작성자미끄러운춤 | 작성시간 26.06.10 나도 작년에 빠져나옴 작성자민스민스 | 작성시간 26.06.10 전입신고 안되는 원룸들 많아서 집계 안되는 인구 많을 것 같은데 작성자그 학교는 옛적에 수도원이었다. | 작성시간 26.06.10 지하철이나 사람모이는 곳에서 체감하는 인구수는 늘었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