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팀우유 작성시간 26.06.10 나이 어린 쭉빵이나 인스타에도 많이 알려졌으면 좋겟다
-
작성자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 26.06.10 오프라인 화류계 굴러가는게 온라인으로 들어온거네
-
작성자김나비보벳따우 작성시간 26.06.10 진짜….
-
작성자래번클로 작성시간 26.06.10 그럴것같았어
-
작성자일본혐오자 작성시간 26.06.16 저 중간에 기본급 250 같이 충당하자는게 계약서에 없는데 어케 일어나는 일인거지.. 헤메비 지원도 해주다가 마는것도 웃기고ㅠ 계약서를 개 대충 읽나?? 아니면 계약서에 없는데 협박 당한다치면 변호사 찾아갈 일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