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잠 잔 중2 아이, 혼자 체험학습 갔다"...교사에 '택시비' 요구한 학부모 작성자민트쵸파|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9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별그지같은데서온그대 작성시간26.06.10 진짜 애낳고 뇌좀 깍 조여라 좀 진짜아아아아ㅏ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니이게머선소리 작성시간26.06.10 아 진짜 정신 나갔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의지 작성시간26.06.10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라비아따 따따따 작성시간26.06.10 시발 작작해라 요새 진상 학부모들 살인 당했으면 좋겠음 죽어도 싸지 남한테 저렇게 민폐 끼쳐서 교사들 자살하는데 꼭 괴롭고 처참하게 죽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uolingo 작성시간26.06.10 뭔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6년 성공하자 작성시간26.06.10 와 개빡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rens 작성시간26.06.10 아 진짜 육성으로 욕나오네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미니미니 작성시간26.06.10 뭔 개소리야 진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Mola 작성시간26.06.10 adhd 하라고 누가 함? 지가 낳은 애가 에디고 늦잠잔건데 뭐 어쩌라는거야 지가 확실히 애 보내고 출근하던가 개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이시려워 작성시간26.06.10 저러니까 소풍이고 수학여행이고 다 사라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텔라리움 작성시간26.06.10 이러면 누가 체험학습 추진하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 막하란 적 없음 작성시간26.06.10 왜저래 진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리아나그런데 있잖아 작성시간26.06.13 진짜 존나못배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름없지 작성시간26.06.16 민원폭격으로 사람이 죽어도, 정당하고 일상적인 민원이라고 판결 내리니까. 괴롭힘으로 인정을 안해줘서 그냥 당해야 함. 최근에는 개인도 아니고 광주 교육감이 신고해도 경찰이 묵살함. 정상적인 민원! 수사 끝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