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륜스님) 부유한 사람이 저소득층 지원금을 받는 걸 보니 배가 아파요 작성자사옥단|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10 부정수급 신고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람사르 작성시간26.06.10 진짜 좋은 말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크녀임 작성시간26.06.10 주식 막차타고 쥐약먹은나 ㅋㅋㅋ배가 아프다는건 나도... 라는 마음이 있잖아부러워하지말고 신고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느새부턴가힙합은개구려 작성시간26.06.10 무슨 말씀하시나 들어와봤다 특별한 말 아닌데도 되게 와닿네 불법주차나 차선 예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waysmevsme 작성시간26.06.10 스님 말씀은 항상 보면 욕심 부리지 마라 너나 잘해라로 귀결되는데 참 말처럼 쉽지 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꽁도리 작성시간26.06.10 맞아. 위도 아래도 살피면서 살 필요가 없음. 나 자신한테도 집중 못하면서 남의 삶을 들여다보고 거기에 에너지를 소모하는 게 삶에 무슨 의미가 있을까. 아래 사람들이 가진걸 그래서 박탈하고 위에 있는 사람들을 찬양하고 시기 질투 한다고 사회가 얼마나 더 좋은 방향으로 돌아가겠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