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법륜스님) 부유한 사람이 저소득층 지원금을 받는 걸 보니 배가 아파요

작성자사옥단|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10 부정수급 신고하세요
  • 작성자 람사르 작성시간26.06.10 진짜 좋은 말이다
  • 작성자 시크녀임 작성시간26.06.10 주식 막차타고 쥐약먹은나 ㅋㅋㅋ
    배가 아프다는건 나도... 라는 마음이 있잖아
    부러워하지말고 신고하자
  • 작성자 어느새부턴가힙합은개구려 작성시간26.06.10 무슨 말씀하시나 들어와봤다 특별한 말 아닌데도 되게 와닿네 불법주차나 차선 예시
  • 작성자 alwaysmevsme 작성시간26.06.10 스님 말씀은 항상 보면 욕심 부리지 마라 너나 잘해라로 귀결되는데 참 말처럼 쉽지 않아
  • 작성자 꽁도리 작성시간26.06.10 맞아. 위도 아래도 살피면서 살 필요가 없음. 나 자신한테도 집중 못하면서 남의 삶을 들여다보고 거기에 에너지를 소모하는 게 삶에 무슨 의미가 있을까. 아래 사람들이 가진걸 그래서 박탈하고 위에 있는 사람들을 찬양하고 시기 질투 한다고 사회가 얼마나 더 좋은 방향으로 돌아가겠냐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