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모두가 입에 올릴 이름은…” 아이비, ‘시카고’로 브로드웨이 간다 작성자정수정(Krystal Jung)|작성시간26.06.10|조회수6,053 목록 댓글 8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aver.me/56XC8VEM“모두가 입에 올릴 이름은…” 아이비, ‘시카고’로 브로드웨이 간다아이비 [신시컴퍼니 제공] “이제 모두가 입에 올릴 이름은 바로 아이비가 될 것(The name on everybody‘s lips is gonna be Ivy!)” (브로드웨이닷컴)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가n.news.naver.com••• 중략 •••모두가 알게 될 이름롹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딸기티라미슈 | 작성시간 26.06.10 와 작성자얼아이니드이쥬 | 작성시간 26.06.10 헐?????????? 개도랏 ㅠㅠ 썸머도 함 가자 작성자에블바리슬리핑 | 작성시간 26.06.10 리터럴리 그냥 록시 자체 영어로 연기하는 것도 궁금하다 커튼콜 상시니까 올라오는 거 봐야지 스테이지도어랑 작성자dkdkdke | 작성시간 26.06.11 너무 멋지다 ㅠㅜㅜ 진짜 최고최고 작성자정신놔간선비 | 작성시간 26.06.14 헐 미친 대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