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최근10년간 전국 분석해보니.. 선거철휴직81% '6·7급 실무진 작성자아으모기개많|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STJ됨 작성시간26.06.10 이래놓고 뭔 육휴가 어쩌고 승진이 어쩌고ㅋㅋㅋㅋㅋ걍 일 안하려는 도피성 휴직인 경우가 대다수인데 뭔 승진이얔ㅋㅋㅋㅋ일하기 싫어하는 사람들 승진시켜서 뭐함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라노라해 작성시간26.06.10 선관위 없애고 걍 선거 있을때마다 tf팀 짜면 안되나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ineonme 작성시간26.06.10 근무태만이잖아. 다 짜르고 새로 개편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춤추는 왕만두 작성시간26.06.10 선관위 해체하고 다시 세워서 공정채용해라 이게뭐임?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여친 작성시간26.06.10 싹 갈아엎어야돼 혈연지연으로 들어가는경우 너무 많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무사24 작성시간26.06.10 제일 썩은 조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차려이각박한세상에인사잘해 작성시간26.06.10 개쓰레기 날강도들이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으며 안녕 작성시간26.06.10 양심 개쓰레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니라고했잖여 작성시간26.06.10 옹호하려는건 절대 아니고 나이로 보면 출산 연령대가 6~7급이 많을 수 밖에 없는거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굿굿바이 작성시간26.06.11 선관위 직원 어떻게 뽑아? 공채야...?!아 인맥; 댓글보고 알았다알만하네 저 조직 개선 좀 해봐 뭔 놈의 일을 이딴식으로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