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이순신.
|
작성시간
26.06.10
뭐하는집단이야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10
지방직 공무원들만 속터지다가 이참에 온국민이 선관위 쓰레기인거 알게돼서 그나마 위안돼........
-
작성자세인트 엑소시스트
|
작성시간
26.06.10
선관위 있는 직원들 다 자르고 새로 뽑아 어차피 일도 안해서 인수인계 할것도 없겠네
-
작성자나무너무나무
|
작성시간
26.06.10
선관위 진짜 뭐해???
-
작성자Dani Mackenzie
|
작성시간
26.06.10
선관위해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