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엇저라고라고라고라 작성시간 26.06.10 박이랑은 뒤지게 싸우는데 안헤어지는 장기연애같고
김이랑은 개쌉 안정형이라 남보다 못한 연애인데 서로는 만족스러워서 저러다 결혼까지 할거같음 -
작성자팽팽놀고싶다 작성시간 26.06.10 김남길 안헤어졌잖아ㅋㅋㅋㅋㅋㅌㅌ
-
작성자쟌폰주 작성시간 26.06.10 진심 김남길은 굿바이가 아니라 굿이브닝느낌인뎈ㅋㅋㅋㅋ
-
작성자무삥 작성시간 26.06.10 김남길이 더 보기 좋음ㅋㅋㅋㅋ
-
작성자뿌랑빠랑 작성시간 26.06.10 김남길은 굿바이를 가볍게 무시하고 다음날 굿모닝 보내실거 같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