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화사 굿굿바이 파트너 박정민 vs 김남길

작성자넥님수정|작성시간26.06.10|조회수28,182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youtube.com/shorts/GjUx2ShMmak?si=PaVlZiNCpJonfeO7

ㅁㅂ

김남길은 연세대 축제/박정민은 청룡영화제에서 같이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엇저라고라고라고라 | 작성시간 26.06.10 박이랑은 뒤지게 싸우는데 안헤어지는 장기연애같고
    김이랑은 개쌉 안정형이라 남보다 못한 연애인데 서로는 만족스러워서 저러다 결혼까지 할거같음
  • 작성자팽팽놀고싶다 | 작성시간 26.06.10 김남길 안헤어졌잖아ㅋㅋㅋㅋㅋㅌㅌ
  • 작성자쟌폰주 | 작성시간 26.06.10 진심 김남길은 굿바이가 아니라 굿이브닝느낌인뎈ㅋㅋㅋㅋ
  • 작성자무삥 | 작성시간 26.06.10 김남길이 더 보기 좋음ㅋㅋㅋㅋ
  • 작성자뿌랑빠랑 | 작성시간 26.06.10 김남길은 굿바이를 가볍게 무시하고 다음날 굿모닝 보내실거 같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