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

작성자입입입!|작성시간26.06.10|조회수14,669 목록 댓글 91

https://theqoo.net/square/4238046069

늘 가던 네일샵인데 내가 항상 이시간대 (11시반-1시) 예약한단말야
가끔 나한테 다른 손님들은 뭐 먹을거 사온다 이런말해서 아 그런갑다하고 살았는데

오늘은 대놓고 앗 역시 언니 오늘두 빈손으로 오셨네여 `~~ 저 아직 점심전인데 ㅎㅎ 항상 아아나 이런것조차두 없더라~! 이럼

기분나빠서 걍 방금 노쇼처리하든지 말든지 예약금으로 식사하라고 하고나왓음 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니미니미니 | 작성시간 26.06.10 자기가 못 믿고 못 봤다고 없는 일이 아닌데 맨날 주작이래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0 점심 시간에 예약 안 받았으면 될 일
  • 작성자레몬사이다아이스티 | 작성시간 26.06.10 장사 어지간히 안되는 샵인가봄 ㅠ 장사 잘 되는 샵 원장들은 손님들이 뭐 사오는거 부담스러워함. 일하느라 먹을 시간도 없고 그럼 다 음쓰되는거라서 ㅠ 글구 손님들도 은연중에 서비스같은거 바라는 분들도 계셔서 주변 원장님들 다 걍 간식같은거 안사와도 좋으니 그냥 진상 안부리고 잘 받고 가는 손님이 제일 좋다고 함.
  • 작성자조기화 | 작성시간 26.06.10 잠실갔을 것 같음
  • 작성자인류의보석 | 작성시간 26.06.10 뭐임? 지가 사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