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프랑스인지 길거리 좌판에서 명품백 쫙 파는데 짭이라기엔 퀄도 생각보다 좋고 나름 괜찮아 고민중이었는데 파는 흑형이 이거 진짜라고.twt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0|조회수86,958 목록 댓글 267

출처: https://x.com/i/status/206430945843678826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가세요나가시라고요 | 작성시간 26.06.11 장물이자나요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윤서쓰 | 작성시간 26.06.11 미친거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Egypt | 작성시간 26.06.11 아 ㅈㄴ웃겨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kiiikiii키야 | 작성시간 26.06.12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킥킥킥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 개우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