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기운 빌려 무대 서던 ‘소심이’가 록스타 되기까지···‘작은 거인’ 카디 김예지[록과 사는 여자들] 작성자나방파리박멸중|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맥컬린 작성시간26.06.10 불후의명곡 라이징썬이랑 카라 웬아무브꼭 봐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0 아 우리 예지 최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코팝스 작성시간26.06.10 나의 아기고양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rens 작성시간26.06.10 김예지 진짜 밴드활동한거 너무너무 잘한거같음 진짜 개잘어울리고 개잘해 걍 무대 압도해버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