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쓰레기집 사는 여시들 지원사업 신청해

작성자케이건드라카|작성시간26.06.10|조회수4,710 목록 댓글 15

https://dongndong.com/join/?idx=171454014&bmode=view


나라에서 하는거 아님
김제동과어깨동무 라는 재단에서 진행하는거고
나도 작년에 이 사업으로 집 청소해서
어느정도 유지하면서 사는 중이야(ㅈㄴ 깨끗하게는 아니지만 쓰레기집은 안 되는 정도로)
우울증 adhd 무기력 그 외 다른 문제들 때문에 집이 너무 더럽고 그래서 더더욱 치울 엄두가 안 나는 여시들은 꼭 신청하길..
게다가 이제 여름이라 집에 벌레 꼬일 시즌이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깔롱낄룡 | 작성시간 26.06.10 와 대단하다
  • 작성자건강이최선 | 작성시간 26.06.10 좋은 일 하고 계시네 언제나...
  • 작성자상대적박박디라락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좋은 사업이다
  • 작성자줄담 | 작성시간 26.06.10 링크 댓 뭔가 요즘사람같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인생뭐있어1 | 작성시간 26.06.10 진짜 멋지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