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시부모님이 좋아질수록 친정부모님이 비교돼

작성자악귀|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3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올드셀린 작성시간26.06.10 조온나 이해감 자식한테 뭐라도 해주고싶어하는 부모가 있고 뜯어먹을 궁리만 하는 부모도 잇잖아
  • 작성자 본보야지지 작성시간26.06.10 시가는 내가 애 낳아주는건데 어떻게 보면 저게 당연하지 않나?(여유 있으니까 물질적으로 지원해주는거고) 친정에서 서포트 해주면 좋지만 결혼까지 한 마당에 왜 시가에서 해주는 모양새를 바라는거지
  • 작성자 09:10 작성시간26.06.10 너무 이해돼 ㅠ
  • 작성자 움파룸파파아 작성시간26.06.10 근데 애는 안봐주면서 돈만 바라니 당연히 정털리는거아닌가 ㅋㅋ
  • 작성자 상하이스파이스버거 작성시간26.06.10 가족간에도 다 주고받는거임...
  • 작성자 라따뚜이생쥐 작성시간26.06.10 완전 이해됨
    아니 글고 자식들이랑 밥먹을 때는 보통 부모님이 내시지 않아? 용돈도 받았는데 밥값은 좀 내주시지 왜 저렇게 인색해;;
  • 작성자 Ansan 작성시간26.06.11 이해됨 돈도 돈인데 저 받을줄만 알고 베풀줄 모르는게 보이는순간 진짜 효녀병 바로탈출임
  • 작성자 미야자키_무야호 작성시간26.06.11 ㅈㄴ 배은망덕하네 친정에서 돈을 안 준 것도 아니고 부모로서 할 건 다 해줬구만 시댁보다 덜 해줬다고 낳아준 부모 욕하는게 제정신인가 ㅋㅋㅋㅋ
    자식 낳아서 똑같이 당해봐야 정신차릴 듯
  • 작성자 침대에눕기 작성시간26.06.11 저거 금전적인 문제 뿐만이 아니라 마인드의 문제인거야..
    단순 금전문제로는 안저래...식사를 얻어먹더라도 상사 모시듯 대접해줘야하고 계산 할때마다 고마워 말 한마디 없이 휙 나가버린다던지..ㅋㅋㅋ 경험담임 ㅠ
  • 작성자 크로크롱 작성시간26.06.11 아 나 근데 저거 진짜 이해 되는게 약간 자식한테 받는걸 당연하게 여기는 부모가 있어… 니가 당연히 해야지 니가 당연히 사야지 니가 당연히 줘야지 약간 이런 마인드 가진 사람이 있는데 자식한테 베푸는거 아까워하고 받는거 당연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어서 나는 이해함
  • 작성자 덥기는덥다 작성시간26.06.12 난 이해가 ..
    당연하게 생각하는거면 어떤 관계든 ㅠ
    그럼 경우가 있긴하더라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