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세돌 집안 중 가장 머리가 나빴다는 이세돌 형이 진학한 대학교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0|조회수149,491 목록 댓글 40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5253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elvv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짜증낰ㅋㅋㅋ
  • 작성자레몬케이크좋아 | 작성시간 26.06.18 이름이 넘 기엽
  •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가시는문은저쪽입니다 | 작성시간 26.06.19 머리가 나빳던게 아니네ㅠㅠ
  • 작성자아임낫어프린스 | 작성시간 26.06.19 서울대? 했는데 진짜 서울대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