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이세돌 집안 중 가장 머리가 나빴다는 이세돌 형이 진학한 대학교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0|조회수149,480 목록 댓글 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5253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elvv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짜증낰ㅋㅋㅋ 작성자레몬케이크좋아 | 작성시간 26.06.18 이름이 넘 기엽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6.06.18 작성자나가시는문은저쪽입니다 | 작성시간 26.06.19 머리가 나빳던게 아니네ㅠㅠ 작성자아임낫어프린스 | 작성시간 26.06.19 서울대? 했는데 진짜 서울대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