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응급실에서 거의 모든 과를 총출동하게 만드는 환자 유형.jpg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0|조회수20,259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5188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urens | 작성시간 26.06.10 오토바이 타는 친구가 가끔 영상 올리는디 무슨 속도가 200 넘게 나오게 타더라 다들그런대 진짜놀랏어... 그러니까 사고 나더라도 끔찍하게 나지ㅠ
  • 작성자기타배우고싶다 | 작성시간 26.06.10 그래서 오토바이 타지말라고 하는거야...
    헬멧에 머리가 담겨왔다 이런말이 나오잖아
    개죽음 당하는거임...
  • 작성자매국노친일파극혐 | 작성시간 26.06.10 나 아는 분도 헬멧없이 뒤에 탔다가 날아가서 돌아가셨는데 아스팔트에 얼굴을 다 갈아서 얼굴표면이 없는 상태라ㅠ부모님이 시신 몸에 점 보고 자식인거 확인하셨댔음..
  • 작성자왜그렇게생각해? | 작성시간 26.06.11 오토바이 접촉 사고나는거 봤는데 진짜 옆에서 살짝만 쳐도 넘어가서 오토바이 원심력으로 사람 불구되기 딱이겠더라... 그냥 지나가던 나도 같이 말릴뻔했어서 기억남...ㅠ
  • 작성자갈리갈리 | 작성시간 26.06.11 유ㅏ.. 그냥 버킷리스트 느낌으로 배우고 싶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