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urens 작성시간 26.06.10 오토바이 타는 친구가 가끔 영상 올리는디 무슨 속도가 200 넘게 나오게 타더라 다들그런대 진짜놀랏어... 그러니까 사고 나더라도 끔찍하게 나지ㅠ
-
작성자기타배우고싶다 작성시간 26.06.10 그래서 오토바이 타지말라고 하는거야...
헬멧에 머리가 담겨왔다 이런말이 나오잖아
개죽음 당하는거임... -
작성자매국노친일파극혐 작성시간 26.06.10 나 아는 분도 헬멧없이 뒤에 탔다가 날아가서 돌아가셨는데 아스팔트에 얼굴을 다 갈아서 얼굴표면이 없는 상태라ㅠ부모님이 시신 몸에 점 보고 자식인거 확인하셨댔음..
-
작성자왜그렇게생각해? 작성시간 26.06.11 오토바이 접촉 사고나는거 봤는데 진짜 옆에서 살짝만 쳐도 넘어가서 오토바이 원심력으로 사람 불구되기 딱이겠더라... 그냥 지나가던 나도 같이 말릴뻔했어서 기억남...ㅠ
-
작성자갈리갈리 작성시간 26.06.11 유ㅏ.. 그냥 버킷리스트 느낌으로 배우고 싶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