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구운마늘 vs 생마늘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2,264 목록 댓글 53

출처: 여성시대 고인물여시



1.구운마늘파

인출린 분비를 촉진시키는 기능이 있어
당뇨병 개선에 좋음
항암효과에 탁월
고기와 함께 먹게 되면 단백질을 융고시키는 효능이 있어 소화촉진에
흡수가 잘 되지 않는 비타민D1의 흡수율을 높여주어 픽 로회복과 체력증진 갑



2.생마늘파

주2회만 먹어도 폐암예방에 탁월!
흡연하는 사람의 경우 폐암발생률 30프로를줄임 폐암 예방 뿐만아니라 다양한 예방에 좋아 함암 예방에 최고
알리신 성분이 세포의 노화를 방지해주어 노화방지에 좋음
해독기능과 콜레스테롤에 좋은 생마늘은 심근경색에도 좋고,저혈압에도좋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르트르 | 작성시간 26.06.10 하 ㅜㅜㅜ 둘다 좋은디
  • 작성자oreo oz | 작성시간 26.06.10 둘다 좋은데 요즘은 생
  • 작성자뿍치기닭볶음탕 | 작성시간 26.06.10 당근 생
  • 작성자두부두루치기 | 작성시간 26.06.10
  • 작성자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 작성시간 26.06.10 구운마늘요!!!! 쌩마늘 매워서 못 먹어요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