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호남으로”…정부 주도 회의 개최 작성자부자자자작|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허인서 59 작성시간26.06.10 하나는 전남 하나는 전북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선설의마지막희망 작성시간26.06.10 전남이든 전북이든 전라도 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tthew Gray Gubler 작성시간26.06.10 너네맘대로 통합했으니까 광주전남 줘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50603 작성시간26.06.10 전남 전북 다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지마 빠생겨 작성시간26.06.10 솔직히 지방으로 공기업내려가는거보다 대기업들 내려가는게 훨씬 도움되는듯 대기업하나가 지역 먹여살려ㅋㅋㅋ우리본가가 딱 그런 지역이라 대기업들 많이 내려갔음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휘뚜루마뚜뚜룩 작성시간26.06.10 전남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유유누 작성시간26.06.10 찐으로 삽뜨면 믿을게 말만 나오고 엎어지는 거 많이 봐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꾸뀨꺄꺄 작성시간26.06.10 222 삽떠도 무산된적 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짜코츄투 작성시간26.06.10 33 저러고 또 무산되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멜업고튀어 작성시간26.06.10 전남광주줘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uintessence 작성시간26.06.10 전북 줘야돼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광동불꽃주먹김주먹밥 작성시간26.06.10 어디든 호남 줘 그거면 돼 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차티라미수 작성시간26.06.10 전북 먹을 거리 좀 줘라ㅠ 불쌍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터&장조림 작성시간26.06.10 전남 서부권 진짜 머 없긴함 내가 살고있음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