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하리보 젤리 중 은근히 악개가 많은 젤리

작성자로살리아|작성시간26.06.10|조회수19,889 목록 댓글 16

출처: 여성시대 인간마동석


하리보 스타믹스 젤리 중에





바로 퐁신퐁신하고 쫄깃한 ’계란후라이‘ 젤리



독일에선 계란후라이만 있는 젤리도 판다는
얘기가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월급실수로네번들어왔으면 | 작성시간 26.06.10 저것만있는거랑 스타믹스에있는거랑 달라.. 저것만있는건 좀 퐁신하고부그러운느낌인데 스타믹스에있는건 건조해 약간 다른느낌임 내가 스타믹스계란처돌이라서알아
  • 작성자유자모카 | 작성시간 26.06.10 나도 후라이만 먹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혼자가너무좋은걸어쩌라구요 | 작성시간 26.06.10 나나나나나
  • 작성자차뫼 | 작성시간 26.06.10 그 여시들이 추천햇던 츄파춥스 게코가 저 맛인거같아 퐁신한 마시멜로우 느낌 근데 간간히먹어야 맛있는맛인듯ㅎ
  • 작성자물병강아지 | 작성시간 26.06.10 존맛 ㅜ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