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월급실수로네번들어왔으면 작성시간 26.06.10 저것만있는거랑 스타믹스에있는거랑 달라.. 저것만있는건 좀 퐁신하고부그러운느낌인데 스타믹스에있는건 건조해 약간 다른느낌임 내가 스타믹스계란처돌이라서알아
-
작성자유자모카 작성시간 26.06.10 나도 후라이만 먹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혼자가너무좋은걸어쩌라구요 작성시간 26.06.10 나나나나나
-
작성자차뫼 작성시간 26.06.10 그 여시들이 추천햇던 츄파춥스 게코가 저 맛인거같아 퐁신한 마시멜로우 느낌 근데 간간히먹어야 맛있는맛인듯ㅎ
-
작성자물병강아지 작성시간 26.06.10 존맛 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