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초로 외제차가 국산차 제치고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함 작성자cbkal|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해린고양이 작성시간26.06.10 엄청 비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가격도 괜찮아서 지금 차 2년만 더 타고 바꿀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춥다용 작성시간26.06.10 내 첫차인데 진짜 너무너무 강추!!! fsd만 풀리길 기다리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칼국수보쌈 작성시간26.06.11 드뎌 담주 출고,,,,,, 5갤기다림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숭아꽃이물들기전에 작성시간26.06.11 테슬라나 살걸 ㅜ 하브를 사가지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6월엔웃기 작성시간26.06.11 한국인들 테슬라 사랑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럼핑 작성시간26.06.11 집근처 테슬라매장있는데 주말에 사람 바글바글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포구청 작성시간26.06.11 테슬라타는데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한게좋아요 작성시간26.06.11 확실히 유류비 1/10 줄어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니아 작성시간26.06.11 이번달에 출고해서 타는데 개조아ㅠㅋㅋㅋ차에있는시간이 늘었음 주차해놓고 맥날이나 음식먹으면서 큰화면으로 ott한편씩 보고 들감그리고 무료 오토파일럿만으로도 장거리 뛸때 고속도로에서 너무 편함 ㅠㅋㅋㅋ 발이자유로워 막힐때마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인생자유 작성시간26.06.11 사고싶다 돈이없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잇이즈던 작성시간26.06.11 현기차 보다 쌉니다. . 진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른햄햄 작성시간26.06.11 사고싶어 기름값 120나왔는데 할부로 사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들 꽃나라에 사는구먼 작성시간26.06.11 현기차 너무 비싸서 외제차에 눈 돌아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743479054 작성시간26.06.11 국내차가 넘비쌈;; ㅠㅠㅠ 차는 감가빨라서 돈없는나는 엄두가 안나네요…15년식 케3 12만탔는데…20만까지 가보자 파이팅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빵인절미 작성시간26.06.12 주니퍼는 fsd안풀어주려나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 타임 앳 샌드록 작성시간26.06.12 풀옵이면 비싸겠지? 국산차 풀옵 4천5백 주고 샀는데 돈 더 보태서 저거 살걸 그랬나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Fig From France 작성시간26.06.12 얘넨 무조건 풀옵일거야금액이 +a 되는 옵션이라하면 전륜/후륜 아니면 색상, 휠 정도라 ….. 기본적인 편의기능은 깡통이던 상위모델이던 다 들어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엔트로피 작성시간26.06.15 생각보다 저렴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란아보카도 작성시간26.06.15 ㅅㅂ 브레이크등이나 제때 들어와라 진짜 앞에있을 때 개좆같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슬로운 작성시간26.06.24 차 바꿀 때 돼서 고민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