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미엣과줄리오 작성시간 26.06.11 미신이 뭐라고.. ㅋㅋ
-
작성자프로젝트 라즈베리 작성시간 26.06.12 근데 결혼앞둔거면 나도 정 떨어질 것 같은데
그게 아니라 임신이면 난 이해할 것 같음
임신에는 변수가 너무 많으니..
조문으로 마음 전하면 될 일 -
작성자로보탱 작성시간 26.06.15 태교여행은 뻔질나게 가면서 미신도 안믿던애가 갑자기 안온다면 선택적외출아냐? 이해안됨. 고위험군이나 평소에도 원래 미신에미친사람 정도면 수긍
-
작성자별이있는그대 작성시간 26.06.17 난 진짜 만1년사이에 줄초상으로 3명 돌아가신 집이랑 가까워서
상문살 이런거 진짜 믿음.
비슷한 결로?결혼식 며칠전에 고인이 급사하신 장례식장갔다왔으면, 남의 잔치날에 가는거아니라고 하객으로 안가시는분도있더라고.(물론 전화해서 사정설명하고 축의도 송금하시더나) -
작성자파프리카 청춘이다 작성시간 1시간 4분 전 new
오기싫다할수도 있지
그리고 그게 거슬리고 싫을수도 있다고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