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엄미새 특징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0|조회수19,501 목록 댓글 74

출처: https://www.instagram.com/p/DXOdKsLGel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히히낙낙 | 작성시간 26.06.10 나도 20대 중반까진그랬는데
  • 작성자단발병완치 | 작성시간 26.06.11 신기하고 부럽네..... 우리 엄마는 나쁘진 않은데 저렇게까진.......엄마로 만나지 않고 모르는 아줌마였음 상종을 안했을 것....(살+외모지적, 정치성향 정반대의 이유로)
  • 작성자용용죽겠 | 작성시간 26.06.11 꼬질맘이 진짜 너무 귀여움
    냄새도 꼬시다
    진짜 그냥 너무 귀여워
  • 작성자랄라릴라 | 작성시간 26.06.11 나도 엄마 너무너무너무 사랑해 그냥 다 귀엽고 사랑스러움
  • 작성자요새잘자쿨냥이 | 작성시간 26.06.11 나도 ㅋㅋㅋㅋㅋ 난 엄마를 공주라 부르고 난 울강아지임ㅋㅋㅋ 세상에 이런 사랑은 절대 아무한테나 못받는것 같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