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누군가로부터 상처를 받거나 내가 힘들 때 뭘 배웠어
그래서 목공도 배우고 그래서 편집도 배우고
그거에 몰입할 수 있는게 난 너무 좋더라고
공방에 옛날에 가면, 아침 10시에 가면 저녁 12시에
밤, 어? 벌써 12시네?
너무 뿌듯하고 좋은 거야 뭐에 매달릴 수 있는 게
김숙: 그래, 자기 발전적인 거 하면 돼
그 사람들한테 신경 안 쓰는 게 제일 나아
영상출처 https://twitter.com/claire__abby/status/1017580092589871104?s=0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도레미파솔라시1발 작성시간 26.06.10 폴로셔츠 앰버서더 ㅠㅠㅠㅠㅠㅠ그렇구나…
-
답댓글 작성자구구크 작성시간 26.06.10 폴로셔츠 앰버서더 아 진짜 마음아프고 흔한 일이다.. ㅠㅠ 자기발전해서 이직해야겠네.. 알려줘서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그지꼴로 거지탈출하자 작성시간 26.06.10 폴로셔츠 앰버서더 ㅁㅊ..ㅜ...
-
작성자밥과주먹 작성시간 26.06.10 나도 힘들면 밖으로 더 나돌게 되더라 가만히 있으면 곱씹기밖에 안함
-
작성자진짜귀엽다 작성시간 26.06.10 난 놀러나가 새로운거구경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