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 팁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도나츠꼬깜 작성시간26.06.10 내가 회사를 고르는게 아니라 일단 회사가 나를 고르는거다...면접 다 붙으면 그때 내가 고르는거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가방 작성시간26.06.10 될때까지 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뵤오오 작성시간26.06.10 면탈한 이유는 난 찍먹파인데 회사는 부먹파를 원해서이기 때문이다서탈도 마찬가지다 난 탕수육을 좋아하는데 회사는 김피탕을 원해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울의싸돌아다니는성 작성시간26.06.10 백퍼 완벽하게 준비하고 심사숙고해서 1개 지원하는것보다 조금 부족해도 냅다 10개 난사하는게 낫다면접은 나 좀 뽑아줍쇼 하는 읍소의 장이 아니라 로테이션 소개팅같은 자리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느새 2026년 작성시간26.06.10 스탑워치 켜놓고 목표시간 도달할 때까지 공부했어 아무리 슬럼프라도 하루에 최소 2시간은 공부하자라고 생각함. 그렇게 쉬는 날 없이 매일매일 공부했더니 필기합격하고 면접도 잘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ive by fi 작성시간26.06.10 예민하고 긴장도 높은 사람들은 ㄹㅇ 간절하면 안되는거 같아...걍 될대로되라지~~ 해야만 붙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재매이가남이가 작성시간26.06.10 22간절함이그르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바겐 작성시간26.06.10 333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촉법노인 작성시간26.06.10 여기 안될거같은데 싶어도 허벌지원 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않하눼 작성시간26.06.10 면접은 그냥 맘 편하게 열정을 더 보는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처자만말거시오 작성시간26.06.10 이상한 회사라도 면접 기회생기면 가보기. 면접은 경험이 중요해서 무료로 컨설팅 받는거다 생각하면서 경험 쌓기.멘탈 잘 잡기. 일희일비하지 않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숭숭이 작성시간26.06.10 허벌지원 ㄱㄱ 나 허벌지원해서 지원한지도 몰랏던데 면접보러오라해서 면접준비 하루하고 합격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혼벌벌체 작성시간26.06.10 ㄹㅇ 삐라가 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딥티크오르페옹 작성시간26.06.10 삐라가 답인 듯 걍 회사 이름만 바꿔서 무지성 지원하는 거 면접 보러 올 때 내가 지원한 곳인지도 몰라서 회사 홈페이지만 보고 마음 편하게 붙은 곳이 안 떨게 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러지같은내사랑 작성시간26.06.10 무지성 지원 허벌이력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땃쥐G 작성시간26.06.10 그냥 지원서 엄청 넣으면 연락오고 그 중에 하나는 당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애앵구우 작성시간26.06.10 삐라가 답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매애앵구우 작성시간26.06.10 존나뿌리고 꽤괜인데서 연락오면 그때부턴 ㄹㅇ 한번밖에안오는기회다 존나 이것만큼 진심일수가없다 자세로 준비하면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