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베푼 선의가 꼭 선의로만 돌아오지않음
진짜 그 정성, 그 돈으로 차라리 나한테 잘할 걸
하다못해 여행이나 맛집 갈 걸
부모님한테 더 잘할 걸 생각 많이함
남친 생기거나 결혼하면 자기 편 생겼다고
친구 팽하는 경우 있어
그러다 또 남친이랑 사이 안 좋거나
이혼할 것 같거나 이혼하면 동성친구 찾음
더이상 그들의 감정쓰레기통이 되지않았으면 함
사람 사는 세상이니 아예 도와주지말라는 얘기는 아님
근데 내가 못 돌려받아도 아 이정도면 괜찮다 싶을만큼만
하는 거 추천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뇽허삽나끼 작성시간 26.06.10 ㄹㅇㄹㅇㄹㅇ 돈없다 힘들다 죽고싶다길래 밥사고 술사고 고민들어줬더니
지 돈으로는 남친 선물사주고 모텔비 내고 있었음 -
작성자드라마 작성시간 26.06.10 ㅁㅈㅁㅈ 준만큼 그대로 돌아오길 바라면 본인만 힘들어
-
작성자종종카 작성시간 26.06.10 진짜야........
-
작성자혼자가너무좋은걸어쩌라구요 작성시간 26.06.10 가족도 ^^ 일단 나부터 도와줘 무조건
-
작성자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작성시간 26.06.10 ㄹㅇ 일단 내가 살고 내 가족이 사는 게 우선이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