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살안찌는애들 특징 이거임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7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차밍핑 작성시간26.06.11 장트러블 자주나면 안찌는듯
  • 작성자 꼬질티즈 작성시간26.06.11 맨날 마른 사람 보면 저러니까 살 안찌지 하고 분석하네ㅋㅋㅋㅋㅋ 다 체질인거임
  • 작성자 짱시룸 작성시간26.06.11 아 이건 볼때마다 오른쪽 표정이 넘 욱곀ㅋㅋㅋㅋㅋᩚ
  • 작성자 전자귀심자 작성시간26.06.11 나 과자빵 이런류 밤에 티비보면서 맨날 먹ㄴ데 이건 야식 아니야? 그럼 뭐라고 해
  • 작성자 겨울잠끝 작성시간26.06.11 내친구 그렇더라 뭘 먹어도 새모이만큼 먹고 배불르다고 하던데
  • 작성자 찹츄찹찹 작성시간26.06.11 야채곱창에 볶음밥까지 먹어야 한다고
  • 작성자 냥이젤리 작성시간26.06.11 허버칩 아니야 내친구는 오이당근 먹자 함
  • 작성자 봄이오네욬 작성시간26.06.11 우리언니 말랐는데 걍 하루종일 물만 마셔
    그러다가 한번 먹으면 엄청 마니 먹고..
    근데 당뇨위험? 머 이런거 뜸 ㅋㅋㅋ 규칙적으로 식사하래
  • 작성자 또또뽀또또뽀 작성시간26.06.11 먹지를 않아 마른애들은
  • 작성자 MIMYO 작성시간26.06.11 쯔양보면 마른건 그냥 체질인듯
  • 답댓글 작성자 8743479054 작성시간26.06.11 쯔양 정도는ㄹㅇ 특이케이스고 보통의 마른 애들은 걍 먹는수준이 다름 ..입이 짧음
  • 작성자 읽고쓰는삶 작성시간26.06.11 난 야식안먹어도 살쪗움..ㅋㅋㅋㅋㅋ 열한시 넘어가면 뭘 배달시킨다는게 내인생에 있을수 없는일인데.. (가졷들이랑 같이 안상아도) 살개쪗엇음
  • 작성자 뜨개장인의꿈 작성시간26.06.11 나도 우리가족 다 마른 사람인데 부모님 양가 다 가족력으로 위, 장에 문제 많아서 다들 소화 진짜 못함…인생에서 야식 먹은 적 2-3번 정도임 왜냐면 야식 먹는 거 상상만해도 배아프기 때문….. 다들 식탐은 많은데 어느 정도 먹으면 체할 것 같은 삘이 와서 강제 젓가락 내려놓게 되는..,,,유리 위장 패밀리임
  • 작성자 띵오아 작성시간26.06.12 나도 날씬한테 일단 소화가 잘 안돼서 야식 헤비하게 못 먹음 ㅠ 나도 오이 이런 거 먹고 자는데 일단 그게 라이트하고 넘 맛있어..연두나 액상 치킨스톡 이런 거에 찍어먹으면 짭잘하고 아삭하고ㅠ존맛

    글고 먹고 텀 없이 잠들묜 역류성 식도염 직빵….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