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안찌는애들 특징 이거임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7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차밍핑 작성시간26.06.11 장트러블 자주나면 안찌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질티즈 작성시간26.06.11 맨날 마른 사람 보면 저러니까 살 안찌지 하고 분석하네ㅋㅋㅋㅋㅋ 다 체질인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시룸 작성시간26.06.11 아 이건 볼때마다 오른쪽 표정이 넘 욱곀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자귀심자 작성시간26.06.11 나 과자빵 이런류 밤에 티비보면서 맨날 먹ㄴ데 이건 야식 아니야? 그럼 뭐라고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겨울잠끝 작성시간26.06.11 내친구 그렇더라 뭘 먹어도 새모이만큼 먹고 배불르다고 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찹츄찹찹 작성시간26.06.11 야채곱창에 볶음밥까지 먹어야 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이젤리 작성시간26.06.11 허버칩 아니야 내친구는 오이당근 먹자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이오네욬 작성시간26.06.11 우리언니 말랐는데 걍 하루종일 물만 마셔그러다가 한번 먹으면 엄청 마니 먹고..근데 당뇨위험? 머 이런거 뜸 ㅋㅋㅋ 규칙적으로 식사하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또뽀또또뽀 작성시간26.06.11 먹지를 않아 마른애들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MYO 작성시간26.06.11 쯔양보면 마른건 그냥 체질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8743479054 작성시간26.06.11 쯔양 정도는ㄹㅇ 특이케이스고 보통의 마른 애들은 걍 먹는수준이 다름 ..입이 짧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읽고쓰는삶 작성시간26.06.11 난 야식안먹어도 살쪗움..ㅋㅋㅋㅋㅋ 열한시 넘어가면 뭘 배달시킨다는게 내인생에 있을수 없는일인데.. (가졷들이랑 같이 안상아도) 살개쪗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개장인의꿈 작성시간26.06.11 나도 우리가족 다 마른 사람인데 부모님 양가 다 가족력으로 위, 장에 문제 많아서 다들 소화 진짜 못함…인생에서 야식 먹은 적 2-3번 정도임 왜냐면 야식 먹는 거 상상만해도 배아프기 때문….. 다들 식탐은 많은데 어느 정도 먹으면 체할 것 같은 삘이 와서 강제 젓가락 내려놓게 되는..,,,유리 위장 패밀리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띵오아 작성시간26.06.12 나도 날씬한테 일단 소화가 잘 안돼서 야식 헤비하게 못 먹음 ㅠ 나도 오이 이런 거 먹고 자는데 일단 그게 라이트하고 넘 맛있어..연두나 액상 치킨스톡 이런 거에 찍어먹으면 짭잘하고 아삭하고ㅠ존맛글고 먹고 텀 없이 잠들묜 역류성 식도염 직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