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디카페인 마실거면 커피 왜 먹나” 했는데 반전…기억력 높이고 스트레스는 ‘뚝’ 작성자COPY BARA|작성시간26.06.10|조회수4,403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629007?sid=103“디카페인 마실거면 커피 왜 먹나” 했는데 반전…기억력 높이고 스트레스는 ‘뚝’ [헬시타임커피를 마신 뒤 기분이 좋아지거나 머리가 맑아지는 효과가 단순히 카페인 때문만은 아니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카페인이 제거된 디카페인 커피 역시 우울감과 스트레스를 낮추고 인지 기능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이말을한다아아 | 작성시간 26.06.10 보난자커피 디카페인 존맛이야 작성자English | 작성시간 26.06.10 오 나 맨날 디카페인 먹어 작성자쥬라식공원 | 작성시간 26.06.10 어쩐지 디카페인 마셔도 머리가 맑고 명료해지는 느낌 들더라고 작성자멀쩡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10 카페인 못먹어서 디카페인 먹었는데 ㄴㅇㅅ 작성자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 작성시간 26.06.10 오 디카페인도 마셔줘야겠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