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디카페인 마실거면 커피 왜 먹나” 했는데 반전…기억력 높이고 스트레스는 ‘뚝’

작성자COPY BARA|작성시간26.06.10|조회수4,402 목록 댓글 26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629007?sid=10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이말을한다아아 | 작성시간 26.06.10 보난자커피 디카페인 존맛이야
  • 작성자English | 작성시간 26.06.10 오 나 맨날 디카페인 먹어
  • 작성자쥬라식공원 | 작성시간 26.06.10 어쩐지 디카페인 마셔도 머리가 맑고 명료해지는 느낌 들더라고
  • 작성자멀쩡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10 카페인 못먹어서 디카페인 먹었는데 ㄴㅇㅅ
  • 작성자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 작성시간 26.06.10 오 디카페인도 마셔줘야겠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