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투표용지 부족이 부정선거아니면 뭐임?

작성자뻑유|작성시간26.06.10|조회수8,350 목록 댓글 24

출처: 여성시대 뻑유


이정도는 해야 부정선거


부정선거할라면 투표자체를 못하게 선거일정을 아예 불가능한 날로 바꿔버리거나
야당 참관인 경찰서 연행정도는 해야댐

그리고 3.15부정선거는 당시 여당측 후보가 5000 야당은 32 이렇게나옴

당시 장면이 인기가진짜많았어서 절대나올수 없는 비율임

누가 질라고 부정선거를해?


정부대응 차이
계엄령 선포하고 대포정도는 쏴야 부정선거지
합수부 구성해서 조사하라는게 어케 부정선거임

https://youtu.be/MRdnW-rOW-A?si=GkrLfHHhGYE9_kBw


이거보고도 부정선거라 믿는다면 나가죽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동조아 | 작성시간 26.06.10 부정이 없는데 부정선거라고 외치는 대갈빡들. 우리가 졌는데 뭔 부정선거야
  • 작성자hyde | 작성시간 26.06.10 와 영상 진짜 쏙쏙 알아듣기 좋음ㅋㅋㅋ 진짜 저거보고도 부즈엉 부즈엉 하는 새끼들은 걍 대가리 ㅈㄴ쳐..
  • 작성자적응력쪼랩됨 | 작성시간 26.06.10 부족선거 ㅋ
  • 작성자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 작성시간 26.06.10 ㄹㅇ 부실선거라니까 ㅋ
  • 작성자웃는남자 | 작성시간 26.06.10 이사람 진보성향이라 못믿겠다고 들으면 어떤걸 보여줘야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