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저 초등학생인데 가서 애국가라도 리코더로 연주해도되나요? 작성자밍밍이의 초코 쉬폰 만들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8,594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밍밍이의 초코 쉬폰 만들기https://x.com/nowrightwing/status/2064479727252131960?s=46X의 지금 극우는...님(@nowrightwing) x.com문제시 황올반반 저희 집으로 지원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1갈의 마을 | 작성시간 26.06.10 지랄ㅋㅋ 작성자꿈의주파수 | 작성시간 26.06.10 애국가 리코더로 못부르는디; 주작그만 작성자돈무새 | 작성시간 26.06.10 지원금 얘기나올때 이러다가 북한된다고 지랄하면서뭔 공짜를 저렇게 좋아하냐 작성자니가 좋아하~너무 조하아~~ | 작성시간 26.06.10 어어 너네 알아서 해~ 작성자열두시십분 | 작성시간 26.06.10 이거 하려고 계정 새로 만든거 보니까 초딩도 아닌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