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저 초등학생인데 가서 애국가라도 리코더로 연주해도되나요?

작성자밍밍이의 초코 쉬폰 만들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8,597 목록 댓글 20

출처: 여성시대 밍밍이의 초코 쉬폰 만들기
https://x.com/nowrightwing/status/2064479727252131960?s=46

문제시 황올반반 저희 집으로 지원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1갈의 마을 | 작성시간 26.06.10 지랄ㅋㅋ
  • 작성자꿈의주파수 | 작성시간 26.06.10 애국가 리코더로 못부르는디; 주작그만
  • 작성자돈무새 | 작성시간 26.06.10 지원금 얘기나올때 이러다가 북한된다고 지랄하면서
    뭔 공짜를 저렇게 좋아하냐
  • 작성자니가 좋아하~너무 조하아~~ | 작성시간 26.06.10 어어 너네 알아서 해~
  • 작성자열두시십분 | 작성시간 26.06.10 이거 하려고 계정 새로 만든거 보니까 초딩도 아닌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