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미담이 많은 연예인. 작성자십육초|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7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쓰레받기 작성시간26.06.10 ㅠ 정과장 아크릴스탠드 나와서 짜증냈는데 걍 품을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러지말지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치챙기세요 작성시간26.06.10 이래서 나는 언론에 대서특필하면서 기부하는 사람들은 그 자체로는 좋은 일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호감이 생기진 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 만 월 작성시간26.06.10 주나형 ( o̴̶̷̥᷅⌓o̴̶̷᷄ ) 좋은사람.. 김치전 이제 그만욕해!!!니모는 진짜 결혼을 잘했구나(서로 잘함)너무 감동이야 요즘 이런거 보면 너무 벅차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성아그러면목성 작성시간26.06.10 나 이제 김치전 몰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용용죽겠 작성시간26.06.11 아 귀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랑치즈냥이 작성시간26.06.10 주나형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좌회전만 한다 작성시간26.06.10 과거 논란이 무색해지게 좋은 미담들이네..좋은 일은 되돌아 온다고 복 받으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박심 작성시간26.06.10 진짜 찐임 나 예전에 보조출연할 때 철없어서 비 오는 날이었는데 정준하씨 붙잡고 사진 요청했더니 정준하씨가 비와서 죄송하다고 곤란해하더니 조금 가다가 다시 돌아와서 찍어줌 ㅠㅠ 너무 착한 사람이야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쀼팬이면 퍼가 작성시간26.06.10 진짜 입체적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요걸 작성시간26.06.10 눈치없고 고집은 강하지만 인간자체는 정많고 괜찮은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세상으로 작성시간26.06.10 김치전은 음식이라 먹을거에 민감했나봐진짜 대단한 사람이다 쉽지않은데..아무리 돈많아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기절 테리어 작성시간26.06.10 와 대박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26.06.10 정말 정 많고 착한사람임 진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yluckyhappy 작성시간26.06.11 라디오에서도 상냥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니체크체 작성시간26.06.11 너무 대단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항상행복만가득가득 작성시간26.06.11 꾸준한거 진짜 쉽지 않은데 대단하다... 김치전 잊을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요일저녁 작성시간26.06.11 연예인들 기부 1,2억씩 내놓는 거 대단하긴 하지만 사실상 세금 혜택 보려는 것도 분명 있을 건데... 이렇게 직접 얼굴 비춰주고 간식 사다주고 오래 한곳이랑 인연 맺는건 정말 대단하다 생각함. 아 물론 큰돈 기부하는 것도 당연히 대단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빵인절미 작성시간26.06.12 꾸준하게...대단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