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기타배우고싶다
|
작성시간
26.06.10
만덕역 같은데
만덕역은 대합실이 지하1층 승강장이 지하9층임ㅋㅋㅋ
-
작성자말랑치즈냥이
|
작성시간
26.06.10
핵 터져도 살겄네
-
작성자칼국수킬러
|
작성시간
26.06.10
이렇게 깊어도 숨 쉬는건 문제 없는거야?
-
작성자의지로나는호박벌
|
작성시간
26.06.11
한 100미터 밑일까? 가늠이잘 안돠네
-
작성자내게너란바람이불어
|
작성시간
26.06.11
???좀 만 더 파면 내핵이랑 인사할 듯
저 정도까지 어케 팠지....?